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서비스 분야 수상기업은? ②

제이와이네트워크에서 마련한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서비스 분야에서는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들이 선정되었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인 기업들을 소개한다.
 

1. 저렴한 가격에 정품 해외 구매대행

직꾸중독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해외구매대행’ 부문을 수상했다.
직꾸중독은 미국, 일본 등지에서 국내에서 구매가 어렵거나, 비용차이가 있는 제품을 공수하여 국내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해외구매대행 기업이다. 믿을 수 있는 업체들과의 협업을 통한 완벽한 시스템 구축과 고객만족을 위한 빠른 배송으로 구매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직구의 특성상 필요 물품을 보유하고 있는 많은 업체들과 거래를 하게 된다. 직꾸중독은 수많은 업체가 믿을만한 곳인지, 빠르게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지 확실하게 확인을 진행한다. 문제 발생시 발빠른 처리를 하기 위함이며, 이러한 시장조사를 통해 직꾸중독 쇼핑몰에서는 100%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또한 해외구매대행 제품일 경우 종종 지원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 '하자 및 오배송 100% 환불보장'을 진행한다. 수령 7일 이내에 업체로 문의할 경우 환불이 가능하다. 상품리뷰 작성 시 포인트 적립과 같은 리뷰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직꾸중독 측은 “다음에도 상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직꾸중독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 의뢰인의 입장에서 책임관리 통해 승소율 높여

변호사안홍렬법률사무소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변호사/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
서울 미아사거리역에 위치한 변호사안홍렬법률사무소는 기업(법인) 개인회생파산, 민사, 형사, 이혼 사건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법률사무소로 처음부터 끝까지 변호사의 직접 책임관리를 통해 의뢰인의 신뢰는 물론, 원하는 성과를 이끌어낸다.
변호사안홍렬법률사무소는 꼼꼼하고 세심한 업무처리와 최고의 승소율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법률 서비스는 누가 제공하느냐에 따라 천차만별의 결과를 가져오는데, 이곳에서는 의뢰인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주장을 찾기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고민한다.
또한 반드시 변호사가 의뢰인과 직접 대면해 상담을 진행하며 계약을 체결하며, 이러한 양질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서 ‘양보다 질’이라는 원칙에 따라 운영을 이어가는 중이다.
변호사안홍렬법률사무소 측은 “이번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이다.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는 경영철학’을 기본 이념 아래 약 26년간 지역사회에서 뿌리를 내린 사무소로 자리매김했다.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더 큰 신뢰와 노력으로 의뢰인들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3. 미적 감각과 실용성을 겸비한 인간 중심적인 디자인

이아건축이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에서 건축(주택설계)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이아는 주택 건축 브랜드이다. 다양한 건축물의 종류 중 주거공간 및 주택에만 10년 이상 설계해온 전문 설계팀과 디자인팀의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 단계부터 미적 감각과 실용성을 겸비한 인간 중심적인 디자인으로 주택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아건축은 인허가, 설계, 건축, 인테리어 등 주거 건축에 관련한 모든 절차와 관리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건축주들의 예산을 반영한 합리적인 설계안 제시로 건축물의 내구성과 유지 관리성을 높여주는 결과물을 제공하여 높은 고객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아건축 대표 건축가는 “겉이 우선이 되는 주택이 아닌 그 속에 살아가는 사람이 우선이 되는 설계를 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가족 구성원, 취미, 연령 등 모든 주택에는 각기 다른 이야기가 있다. 그들의 이야기를 귀담아듣고 그 가족의 일원이 되어 설계를 해나가야 한다.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로 더 큰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4. 자연스러운 수면 패턴 회복으로 건강·삶의 질 향상

㈜엠디마케팅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설립 10년차의 온/오프라인 종합 컨설팅 회사 ㈜엠디마케팅은 프랑스 LIVLAB의 국내 공식 파트너사로, 수면유도등 ‘dodow’를 국내 정식 수입 및 출시했다.
dodow는 전세계 52만명의 후기를 바탕으로 알려진 수면유도등으로, 엠디마케팅은 해외 직구만 가능했던 dodow를 정식 수입하면서 국내 배송, 국내 A/S 센터 운영 등을 통해 국내 소비자의 편의성을 확보했다.
㈜엠디마케팅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의 건강 및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을 찾던 중 프랑스의 수면유도등 ‘dodow’를 알게 되었다”라며, "최근 많은 스트레스로 인해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현대인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 안타까웠다. 이들에게 dodow로 달콤한 잠을 선물하고자 국내에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느린 호흡으로 자연스러운 수면 패턴 회복을 돕는 dodow로 국내에서 잠 못 드는 많은 분들의 숙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5. 주식 분석 시스템 A.I 개발... 맞춤 데이터 관리 진행

의리스탁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유사투자자문 부문을 수상했다.
의리스탁은 주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위해 편리한 투자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식 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분석인데, 의리스탁은 개인 투자자들이 안전성과 수익성을 확보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디딤돌 역할은 물론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종목 분석 및 수익기법 연구, 개인 맞춤 컨설팅 등을 통해 주식정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주식 분석 시스템 A.I를 개발 및 적용하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방식으로 투자를 돕는다. A.I를 통해 시황분석과 종목을 필터링하고, 주가예측 딥러닝 작업을 거친다. 이어 연구원들이 주목 받을 종목을 선정하고, 상위 0.1%의 전문 애널리스트들이 해당종목의 분석을 시작하는 순으로 진행한다.
고객별 맞춤 데이터 관리와 금리수준 및 주식 듀레이션을 활용해 투자기간을 설정하고 최적의 매수·매도 타이밍을 포착하는 과정을 거쳐 최종적인 투자를 진행한다.
한편, 의리스탁은 상위 0.1% 전문 연구원과 전문 애널리스트로 구성돼 있으며, 데이터 기반의 A.I를 통한 분석 능력을 기반으로 최적의 개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전문 업체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