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카톡서 친환경 농산물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ㅋ

경기도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판로가 막힌 농산물의 판매촉진을 위해 모바일쇼핑 서비스인 카카오 커머스에서 20~23일 특별전을 진행한다.
 
경기 우수 농특산물 온라인몰 마켓경기는 23일 24시까지 카카오톡 카카오 쇼핑의 농산물 판매 채널인 ‘카카오파머’에서 카카오 톡딜을 진행한다.
 
카카오 톡딜은 2명만 모이면 할인받을 수 있는 공동구매 서비스다. 톡딜 상품 중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으면 다른 사용자의 딜에 참여하거나 직접 딜을 오픈해 다른 사용자가 참여하면 함께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도와 진흥원은 카카오 톡딜이 사용자간 빠른 확산과 구매 연결로 차별화된 판로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톡딜에 참여하면 친환경 감자 5kg 9,500원, 친환경 양파(180g 이상) 3kg 8,500원, 경기미 4kg 1만9,800원, 채소꾸러미 2kg 1만9,000원, 친환경 잡곡 2kg 1만9,000원 등 시중가보다 5% 저렴한 가격에 친환경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는 21일부터 ‘땡스기빙, 톡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경기도 친환경 농산물을 첫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쇼핑포인트 3,000포인트(1포인트는 현금 1원과 동일한 가치)를 지급하고, 카카오파머 채널을 추가한 5천명을 추첨해 선물도 증정한다.
 
강위원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장은 “비대면 수업이 장기화되며 학교급식 납품 목적으로 계약 재배되던 농작물의 판로가 줄어들고 있다”며 “유통진흥원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을 위해 새로운 판로 개척에 계속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