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추석선물특집] 닥터라이트 스킨케어, 세정력 뛰어난 일라이트 선물세트 선보여

닥터라이트 피부관리 제품 선물 세트

닥터라이트 피부관리 제품 선물 세트

 
코로나 19로 인해 위생관리를 위한 추석 선물세트를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진 요즘 '보아스테크'에서 일라이트를 활용한 피부관리 제품을 내놓아 주목받고 있다. 100% 천연광물질을 추출한 일라이트를 사용하여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켜주는 제품이다.

  
보아스테크만의 노하우로 국내 최대 50000ppm 일라이트를 함유한 약산성 샴푸는 찬 바람이 부는 요즘 빠지는 머리카락으로 고민 많은 분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건조한 피부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5중 복합 히알루론산과 D 판테놀의 수분 자석 기능으로 속부터 채워주는 하이드라비타세럼(50ml)을 2개 구성하여 넉넉히 사용할 수 있다.
  
일라이트의 특징인 냄새 제거가 탁월한 '닥터라이트일라이트 비누(100g)'는 세안과 목욕용으로 제격이며 세정력이 탁월하면서도 건조하지 않은 신기한 비누다. 제품 개발 당시 골프동호회 여성회원들이 샘플 물량을 다 사갈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금번 보아스테크에서 추석 선물로 기획한 '닥터라이트 스킨케어' 제품 세트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위생관리와 함께 두피 및 피부에 건강을 선물해주는 일석이조의 제품이다.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기존 8만 원에서 5만 원으로 할인하여 선보인다. 닥터라이트 스킨케어는 전화 또는 보아스테크 공식 인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권우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