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베일 벗은 '지섭씨' 정체에 충격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아기호랑이 매니저의 첫 만남 현장이 포착됐다. 베일을 벗은 ‘지섭씨’의 정체를 보고 충격에 휩싸인 엄정화, 이효리, 제시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미 유(유재석)와 함께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를 서포터 할 매니저의 정체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지미 유와 오랜만에 만난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지미 유는 오늘 실비가 스케줄상 함께하지 못한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이어 지미 유가 오늘 자리에서 멤버들에게 매니저를 소개하겠다고 밝히자, 천옥과 만옥은 기선 제압을 위해 포커페이스를 장착했다. 지미 유가 “지섭씨~”라며 뜻밖의 이름을 부르자 멤버들 모두 잔뜩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지미 유의 부름에 신입 매니저 ‘지섭’이 등장하자 현장은 충격의 도가니가 됐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연신 “오 마이 갓”을 외치며 어리둥절한 은비와 고개 숙인 천옥, 뒷목을 잡고 쓰러지기 직전인 만옥의 모습까지, 매니저의 등장과 함께 위기에 몰린 ‘환불원정대’.
 
신박기획의 입사 선물인 호랑이 셔츠를 맞춰 입은 지미 유와 ‘지섭’. 나란히 선 두 사람을 본 천옥은 “사냥꾼들이야?”라며 독설(?)을 쏟아냈지만, 믿기지 않는 상황에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환불원정대의 포커페이스를 단 번에 무너뜨린 ‘아기호랑이 매니저’ 지섭의 정체는 누구일지 오늘(19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