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온앤오프' 홍수현, 신체 나이 20대 유지 비법 공개

'온앤오프' 홍수현

'온앤오프' 홍수현

'온앤오프'에서 21년 차 배우 홍수현의 엉뚱한 OFF 일상이 공개된다.  

 
내일(19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될 tvN '온앤오프'에는 홍수현의 자기 관리 비법과 반전 매력으로 꽉 찬 오프를 보여준다.  
 
그동안 꾸준하게 체력 관리를 해왔던 홍수현은 신체 나이 테스트를 통해 신체나이 20대라는 결과를 받아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운동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홍수현은 저녁 식사를 준비하며 자신의 급한 성격을 여과 없이 드러낸다. 요리 영상을 지켜보던 그녀는 손이 안 보일 정도로 빠르게 SKIP 버튼을 누른다. 3분 만에 재료 손질을 끝내는 것은 물론, 차돌 숙주 볶음과 순두부찌개란 두 가지 요리를 순식간에 완성해내 모두가 감탄한다. 
 
홍수현은 "평소엔 안 그런데 요리할 때만 급해지는 것 같다"며 해명하지만, 이를 지켜본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원래 성격이 급한 것 같다며 입을 모은다.
 
또 홍수현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발리에 사는 친구와 영상 통화를 하며 수다 떠는 시간을 가진다. 친한 친구와 한창 이야기하던 홍수현은 그녀의 연애관과 결혼에 대한 속마음을 모두 밝혀 눈길을 끈다. 자신의 미래 연인과 친구 부부가 함께 2:2 데이트를 하는 즐거운 약속을 하며 하루를 마무리한다.
 
한편 요리프로그램 MC가 된 친구 김동완을 위해 셰프로 변신한 성시경의 ON과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모두 담은 집순이 김민아의 일상을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