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고향 가다 칠서휴게소 들르세요…함안군, 한가위 농·특산물 특판

 
경남 함안군은 추석을 맞아 19일부터 오는 29일까지 11일간 우수 농·특산물 특판 행사를 개최한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될 예정인 특판 행사는 고속도로 칠서휴게소 내 함안군 로컬푸드 행복장터에서 19일부터 29일까지 품목별 5~10% 특별할인 행사로 진행된다.
 
이번에 오픈한 함안 로컬푸드 행복장터는 75㎡ 규모로 관내에서 생산되는 포도, 잡곡, 꿀 등 농산물과 차, 즙, 부각, 전통 장류 가공품 등 50여 농가·업체가 입점해 270여 품목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또한 함안군은 적극적인 추석맞이 농·특산물 홍보 마케팅을 위해 청정 함안에서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을 선정하고, 소비자가 선호하는 맞춤형 추석 선물세트 팜플릿을 제작해 재부산함안향우회와 기업체, 기관·단체 및 로컬푸드 직매장에 배포했다.
 
이번에 제작된 팜플릿은 포도(샤인머스켓), 잡곡, 전통발효식품, 표고 선물세트, 꿀, 축산물 등 다양한 함안명품 농·특산물로 구성됐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출향인 고향방문이 줄고 추석선물로 마음을 대신 전하는 추세에 따라, 비대면 판매망을 적극 이용하기 위하여 함안군 공식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도 판매농가와 제품의 기본정보를 비롯해 특판 행사 정보를 홍보한다.
 
함안군 관계자는 “함안의 우수한 농·특산품을 평소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특판 행사를 기획했으니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