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High Collection] 골프와 일상을 자유롭게 넘나들다 … 자체 제작 브랜드 ‘더 카트’ 공개

‘더 카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시그너처 로고 피케 셔츠’는 라운딩에서 가장 기본인 아이템이자 더 카트 골프 로고가 원포인트로 돋보이는 대표 제품이다. [사진 코오롱FnC]

‘더 카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시그너처 로고 피케 셔츠’는 라운딩에서 가장 기본인 아이템이자 더 카트 골프 로고가 원포인트로 돋보이는 대표 제품이다. [사진 코오롱FnC]

‘더 카트(THE CART)’는 남다른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골퍼를 타깃으로 한 독창적 로고와 매력적인 디자인의 골프 아이템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심플한 디자인, 로고 패턴 제품까지
젊은 골퍼 위한 다양한 아이템 출시
골프 패션·문화 어우러진 브랜드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THE CART GOLF(더 카트 골프)’가 자체 제작한 브랜드 ‘더 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더 카트’는 ‘더 카트 골프’만의 차별성을 제품에 녹여냈다. 한정적인 골프웨어를 벗어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과 상품 큐레이션을 선보였던 플랫폼 특성에 맞춰 ‘더 카트’ 브랜드 역시 골프와 일상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을 전개한다.
 
제품의 디자인 또한 더 카트 골프의 심볼인 그린&화이트 컬러의 로고를 중심으로, 기존 골프 브랜드의 정형화된 이미지를 탈피해 심플한 디자인부터 로고를 패턴으로 한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특히 ‘시그너처 로고 피케 셔츠’는 라운딩에서 가장 기본인 아이템이자 더 카트 골프 로고가 원포인트로 돋보이는 대표 제품이다. 이외에도 드라이버 커버, 모자, 볼마커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는 여성 라인과 용품 아이템까지 확장하며 자체 브랜드 라인을 키워나갈 예정이다.
 
코오롱FnC 골프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골프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이들의 수요 역시 지속해서 변화하고 있다”며 “더 카트는 이들 소비자를 충족시키기 위해 골프 패션과 문화가 어우러진 브랜드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더 카트 제품은 골프 온라인 셀렉트숍인 더 카트 골프(thecartgolf.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더 카트 의류, 커버 제품 구매 시 스윙 피니시에서 더욱 돋보이는 더 카트 골프 양말(소진 시 종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 카트 골프’는 골프를 단순한 상품 판매가 아닌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해 트렌디한 상품 큐레이션과 골프 콘텐트로 소통하는 온라인 셀렉트숍이다. 현재 미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인 ‘지포어(G/FORE)’를 포함해 국내 유통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해외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 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