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힐크릭, ‘네오퍼포먼스 시리즈’ 출시

 
.

.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새롭게 해석한 스포츠 스타일에 힐크릭만의 독창적인 감성을 더한 ‘네오 퍼포먼스(Neo Performance) 시리즈’를 출시했다.
 
‘네오 퍼포먼스 시리즈’는 라이프스타일과 스포티한 기능성을 결합시킨 디자인의 캐주얼한 라운딩룩에 적합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쟈가드와 져지 소재 등 볼륨감 있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고 입체 패턴, 다트 디테일 등을 적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색상은 레드와 블랙, 카키와 화이트를 사용해 가벼운 느낌이 들지 않도록 클래식한 감성을 더했으며, 힐크릭 로고를 활용한 변형 로고 패턴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을 강조했다.  
 
먼저,  여성용인 ‘언발란스 시즌패턴 라운드넥’은 스포티한 감성의 라글란 소매 라운드넥 스웨터다. 강렬한 레드 색상과 소매와 한쪽 몸 판 옆라인에 힐크릭 HC 로고를 활용한 유니크한 시즌 패턴 편직물을 더해 언발란스한 느낌을 살렸다. 색상은 레드와 카키 두 가지.  
세트로 코디가 가능한 ‘시즌패턴 H라인 큐롯’은 힐크릭 HC 로고 시즌 패턴을 적용,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 혼방 소재를 사용해 스윙 시에 활동성을 더해준다. 단색 색상이 적용된 허리 밴드 부분은 탄탄한 소재로 라인을 잡아주는 효과가 있으며, 블랙과 카키의 차분한 컬러에 유니크한 패턴으로 단색 상의와 매치하면 포인트가 된다. 동일한 패턴이 적용된 ‘배색 포인트 와이드챙 바이저’도 함께 코디 하기 좋으며, 넓은 챙과 뒷 밴드로 따가운 가을 햇살로부터 얼굴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로얄블루 세 가지다.  
남성용 ‘시즌패턴 스윙 점퍼’도 힐크릭 HC 로고 시즌 패턴이 돋보이는 스윙 점퍼로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와 입체 패턴을 적용했다.  특히, 점퍼 옆면에 적용된 단색 컬러의 져지 소재가 활동성을 높여줘 스윙이나 큰 동작에도 불편함 없이 움직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코디 하기 좋은 ‘패턴 Y카라 티셔츠’는 흡습속건의 기능성과 화학 섬유의 광택을 거의 없앤 덜(Dull) 타입의 소재로 터치감이 우수한 카라넥 티셔츠다. 화이트와 카키의 심플한 컬러에 고급스러운 자카드 조직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라운딩과 일상에서 단독은 물론, 레이어드해 코디하기 좋다.  
조거 스타일의 ‘져지 조거 팬츠’는 카고 스타일의 포켓과 밑단의 밴드 마감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을 강조한 남성용 팬츠다. 터치감과 신축성이 좋은 폴리 소재를 사용했으며, 무릎에 적용한 다트 디테일이 착용감과 편안함을 높여준다.  
 
힐크릭 마케팅 관계자는 “라운딩에 필요한 기본적인 기능성과 함께 스포티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유니크한 힐크릭만의 HC 로고시즌 패턴은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것은 물론, 시밀러룩 형태의 커플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아 필드에서는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도 꾸준히 사랑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