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추석 선물하면 적립금이 풍년"…CJ오쇼핑, 특집 행사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27일까지 CJ오쇼핑·CJ오쇼핑플러스·CJ몰(mall) 전 채널에서 추석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CJ오쇼핑은 코로나로 인해 이번 추석엔 대면 만남 대신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오는 10일부터는 CJmall상품페이지 선물하기 버튼에 상대방 전화번호를 입력 후 결재하면, 카카오톡 ‘CJ오쇼핑 알리미’ 채널로 메시지가 전송되고 수령인은 주소만 입력하면 된다. 
 
기존에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사용하던 이 기능을 카카오톡과 연계한 것은 처음이다. 이를 적용한 ‘추석맞이 선물하기 기획전’은 이날부터 24일까지 진행하며, 추석 인기 상품을 테마별·가격대 별로 구분해 개별 니즈에 맞는 상품을 고르기 쉽게 했다. 
 
'위생필수템' 마스크·손소독제, '집콕템' 커피머신·커피캡슐 등의 상품을 테마별로 선보인다. 이 기간에 선물하기를 3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적립금 3000원을 제공한다.
 
CJ몰에선 7일부터 24일까지 식품을 2회 이상(총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대표 상품으로 프리미엄 식품관 ‘맛있는家(가)’는 '사과 4kg+배 4kg 명절 선물세트'를 단독 특가로 준비했고, '섬고기 프리미엄 암소한우 꽃등심 선물세트'는 14일부터 20% 할인 판매한다.
 
방송 상품 구매 혜택도 풍성하다.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CJ오쇼핑·CJ오쇼핑플러스 채널에서 식품·생활 카테고리 상품을 2회 이상(총 20만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2만원을 증정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코로나로 소비심리가 위축되어 있고 ‘비대면 추석’ 선호도가 높아, 실질적 가격 혜택인 적립금 행사 규모를 확대하고 선물하기 서비스도 강화했다”며 “추석맞이 선물하기 기획전에는 포장 서비스 가능 품목까지 따로 마련해, 준비한 정성을 가득 담은 선물을 보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