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는 형님' 함소원 시어머니 '함진마마' 출연…예능감 폭발



방송인 함소원의 시어머니 '함진마마'가 '아는 형님'에 찾아온다.

방송 : 8월 22일(토) 밤 9시



22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연예계 잉꼬부부로 알려진 코미디언 박준형, 김지혜 부부와 방송인 함소원, 진화 부부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네 사람은 현실감 넘치는 '찐 부부 케미'를 뽐냈다. 가족들의 에피소드는 물론, 형님들과의 다양한 에피소드까지 풀어내 '빅 웃음'을 선사했다. 두 부부 모두 현장의 환호는 물론 방송 분량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후문.



또한 2교시 '가족 장학 퀴즈' 코너에서는 함소원의 시어머니인 '함진마마', 그리고 박준형-김지혜의 귀여운 딸 박혜이가 깜짝 게스트로 출연했다. 며느리와 아들을 지원 사격하기 위해 나선 함진마마는 귀여운 교복 차림으로 등장해 폭발적 호응을 얻었다. 이어 언어의 장벽을 뛰어 넘는 센스를 보여주며 현장을 휘어잡았다. 또한 함진마마는 이수근과 즉석 콩트로 합을 맞춰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했다. 이수근은 "혹시 중국의 코미디언 아니냐"라고 극찬했다.



박준형-김지혜, 함소원-진화 부부의 대활약상은 22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아는 형님' 김지혜 "과거에 김영철과 결혼 약속" 폭탄 고백 '아는 형님' 절친 정용화-이준, 연습생 시절 비화 공개!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 호동X신동의 '우리 집' 공개 '아는 형님' 이진혁 "'젊은 강호동' 같다는 말 많이 들어" '아는 형님' 이상윤, 'JYP에게 전수 받은' 깜짝 댄스 실력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