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T맵 택시 부르면 테슬라가 와요”…‘테슬라 라이드’ 캠페인

테슬라 라이드 이벤트

테슬라 라이드 이벤트

테슬라코리아가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테슬라 라이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T맵택시 앱으로 택시를 호출하면 당첨된 고객에게 테슬라 차량이 무작위로 배정되는 무료 탑승 이벤트다.
 
이번 캠페인에는 배우 유아인의 차로 유명세를 치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델X와 단숨에 수입차 월간 판매 2위까지 오른 보급형 세단 모델3가 ‘서프라이즈 택시’로 운영된다. 테슬라 택시는 18~31일 2주간 평일 오전 7~11시, 오후 5~9시에 서울 일부 지역에서 운행하며, 탑승자에게는 테슬라 에코백도 증정한다.
 
테슬라가 국내에서 외부 기업과 협업 마케팅을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강자로 떠오른 테슬라가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려는 시도로 해석된다.
테슬라 모델X. 사진 테슬라

테슬라 모델X. 사진 테슬라

 
캠페인 기간 동안 누구나 참여 가능한 소셜미디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슬라코리아 공식 카카오톡 채널의 캠페인 이미지를 해시태그(#TESLARIDE)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테슬라 에코백을 준다. 
 
또 운용 중인 테슬라 택시를 거리에서 포착해 해시태그(#TESLARIDE)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테슬라 우산을 증정한다.
 
한편 테슬라는 한국에서 지속적인 성장에 따라 서비스 인프라 확충에도 힘을 쏟고 있다. 올해 안에 부산과 경기도 분당에 테슬라 매장과 서비스 센터가 함께 있는 ‘테슬라 센터’를 오픈할 계획이다.

테슬라 모델3. 사진 테슬라

테슬라 모델3. 사진 테슬라

 
박성우 기자 blast@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