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전 층 제조형 지식산업센터로 희소성을 갖춘 ‘수원 프리마 비즈타워’


‘수원 프리마 비즈타워’가 호매실 최초로 전 층 제조형 지식산업센터로 건립되어 예비 창업자와 기업체들 사이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식산업센터는 다양한 세제혜택을 비롯해 입주 마련 자금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혜택, 그리고 다양한 특화 설계를 적용한 공간의 이점 때문에 최근 많은 기업체들이 선호하는 사무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뜨거운 관심 가운데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수원 프리마 비즈타워’는 차량으로 강남까지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며,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40분대로 강남역을 이동이 가능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호매실IC가 인접해 수원-광명고속화도로와 과천-의왕고속화도로를 통해 다양한 지역으로의 이동의 편의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분당선 호매식역이 인접한 지역에 개통 예정이기 때문에 지하철의 이용이 편리해지며, 분당선을 활용해 강남까지 40분대에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서울과 수도권 주요지역을 더욱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수인선 복전철 역시 개통 예정이기 때문에 입주사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KTX 수원역 역시 인근에 위치해 있어 지하철 1호선 및 분당선 환승이 용이한 점 역시 주요 장점으로 손꼽힌다. 

현재 다양한 대형 개발사업 및 교통망 확충 등의 사업이 호매실 일원에서 추진되고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미래 가치도 기대해볼 수 있다. 기존 수원역에서 삼성역까지의 이동시간을 1시간 18분가량 단축시켜주는 GTX-C 노선이 신설되어 해당 노선을 이용해 수원역에서 삼성역까지 단 22분대에 도착이 가능하다. 

서수원 일대의 신흥 교통 허브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되는 화서역 복합환승센터 건립이 오는 2022년 말에 예정되어 있어 신흥 교통 허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수원~구로 간 간선급행버스체계(BRT)도 신설이 예정돼있다.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6층 규모로 건립될 예정인 수원 프리마 비즈타워는 호매실 일대 최초의 제조형 지식산업센터로 전 층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돼 5톤 물류 트럭 진입도 편리하다.

40피트 규모의 컨테이너도 편리한 물류 상/하차가 가능할 정도의 여유로운 작업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 것은 물론 상부층 층고를 이용해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층고도 5.5m(실사용 가능 높이 4.8m)로 높게 설계되어 있어 물류 활용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견고한 바닥 하중 설계는 안전성을 더한 것은 물론 입주사와 상가 방문객까지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 공간과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한 지식산업센터로, 업무 효율 및 편의성이 우수해 예비 입주자들의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수원시 금곡동에 위치하고 있는 수원 프리마 비즈타워의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