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패션 뷰티 모델 허애선, 완벽한 흑발로 변신...또 다른 매력'

구리빛 피부에 완벽한 흑발로 변한 모델 허애선의 모습과 미모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패션 뷰티 모델과 동시에 레이싱모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허애선은 최근 자신의 SNS와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기존 이미지와 다르게 변하를 준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스타일 그리고 힙해진 패션들의 사진들을 올리며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에게 또다시 뜨거운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모델 허애선은 지난 4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라마다 호텔 별관 행사장에서 열렸던 ‘스타바자회’에 패션 뷰티 모델과 동시에 파워 인플루언서 자격으로 참석하여 코로나19사태로 인하여 어려워진 경제 상황을 다 함께 이겨내고 작은 힘이라도 되고 싶다는 마음과 코로나19사태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고군분투 하시는 전국 의료진 및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우리 모두 다함께 힘내자는 메시지와 함께 당시 현장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 중인 BJ최군의 개인방송을 통하여 팬들에게 인사를 하며 스타바자회 참석 취지와 근항을 이야기하는 동안 태닝으로 건강미 넘치는 구리빛 피부와 함께 방송을 시청하는 사람들까지도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허애선의 매력 가득한 웃음과 눈부신 미모가 화제가 되었다.  
 
 
또한 모델 허애선은 지난해 나이키골프 웹 예능 및 스노보우 브랜드와 콜라보 제품 출시와 패션 뷰티 모델로 꾸준한 활동과 인기를 모으며 여러 시상식에서 모델 부문 우수상을 포함해 상을 수상 받았고 모터트랜드 잡지를 포함 여러 매체의 인터뷰 영상과 최근 BJ최군의 개인방송 인터뷰 영상까지 조회수가 모두 상위권에 노출되어 있을 정도로 핫한 모델들중 한명이며 동시에 네티즌들로부터 가장 영향력 있는 모델 중 한 명으로도 평가를 받으며 화제가 되었고 팬들에게 받고 있는 큰 관심과 사랑에 고마움과 감사함을 전하며 기부실천으로 마음까지 따뜻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 준피티드(junfitted)소속 레이싱모델로 병행 활동하는 모델 허애선의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슈퍼레이스의 경기 일정들이 조정 되었다.  
 
오는 8월 전남 영암군의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11월 28일과 29일로 미뤄져 열린다. 
이에 따라 앞으로 개최될 레이스의 라운드도 조정된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조직위원회인 ㈜슈퍼레이스는 새롭게 수정된 2020시즌 향후 일정 조정안을 발표했다.
 
재조정된 일정에 따라 당초 8월 15일과 16일에 걸쳐 KIC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4라운드 일정은 11월 마지막 주로 미뤄졌다. 이로 인해 오는 9월 5일과 6일 강원도 인제군의 인제스피디움에서 열릴 예정인 레이스가 2020시즌 4라운드로 치러진다. 9월 19일과 20일로 예정된 전남GT(KIC 상설서킷)가 5라운드, 10월 31일과 11월 1일에 걸쳐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레이스가 6라운드로 각각 조정된다. 8월에서 11월로 연기돼 KIC에서 열리는 시즌 마지막 레이스는 더블라운드(7, 8라운드)로 치러질 예정이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