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승기와 듀엣"…'투게더' 틱톡 챌린지 오늘(23일) 시작

 
'투게더'가 틱톡 챌린지를 시작한다.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는 23일부터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과 함께 챌린지를 시작,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투게더'는 이승기와 류이호, 언어도 출신도 다른 두 명의 동갑내기 스타가 올여름, 아시아 방방곡곡을 돌며 팬 찾아 떠나는 안구정화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다. 
 
이번 챌린지는 '투게더' 틱톡 공식 계정(Twogether_Netflix)을 통해 공개됐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TwogetherChallenge 공식 영상에 듀엣 기능을 사용하여 이승기와 함께 '투게더' 주제가인 ‘Gonna be All Right’의 후렴구를 열창하면 된다. 
 
영상 녹화 후 #TwogetherChallenge 해시태그와 함께 틱톡 전체 공개로 영상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It’s gonna be all right”이라는 중독적인 후렴구와 함께 노래의 마지막 소절을 '투게더'의 W 포즈로 마무리해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챌린지다. 
 
아시아 현지팬들을 직접 찾아가는 역조공 콘셉트로 다양한 국가에서 ‘오늘의 TOP10 콘텐츠’에 안착하며 인기를 증명했던 '투게더'인 만큼 이번 챌린지에도 전 세계 팬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챌린지에 참여한 인원 중 20명의 당첨자에게는 텀블러, 스포츠 타올, 포토카드 등 '투게더' 한정판 굿즈 세트를 선물한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