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우리카드 '제주여행' vs 롯데카드 '호캉스'…휴가 시즌 잡아라

우리카드, 제주 여행 혜택 가득한‘카드의정석 UniMile in JEJU’출시

우리카드, 제주 여행 혜택 가득한‘카드의정석 UniMile in JEJU’출시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아쉬운대로 국내 여행길에 오르는 바캉스족들이 늘고 있다. 여행지 중에선 제주도가 가장 인기를 얻고 있고, 먼 길을 떠나기 어려운 여행객들은 ‘호캉스’로 시간을 대신하는 분위기다.
 
이에 우리카드는 ‘제주도’에, 롯데카드는 ‘호캉스’에 초점을 맞춰 여름휴가 시즌을 공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21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최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 여행에 필요한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모두 담은 ‘카드의정석 유니마일 인 제주(UniMile in JEJU)’를 출시했다.
 
제주도 여행에 가성비가 좋은 저비용항공사를 많이 이용한다는 점을 고려해 작년에 선보인 저비용항공사 통합 카드인 ‘카드의정석 유니마일’에 제주 여행 서비스를 강화해 출시한 것이다.
 
이 카드는 전용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숙박(호텔, 리조트, 펜션), 입장권(박물관, 전시회, 레저·스포츠), 외식 결제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국내선 항공권의 경우 발권 수수료까지 면제된다.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에어서울에서 초과 위탁수하물 5kg 무료 혜택과 에어부산 위탁수하물 우선 처리 혜택도 제공되고, 저비용항공사 통합 마일리지 제도인 ‘유니마일’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제주도 렌터카도 48시간 이상 연속 이용 시 24시간 무료 혜택을 주며, 현대오일뱅크, S-OIL 주유 및 충전 시에도 리터당 4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호캉스 이벤트

롯데카드 호캉스 이벤트

우리카드가 ‘제주도 여행’을 파고 들었다면,롯데카드는 국내 호텔에서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에 집중하고 있다.
 
일단 내달 31일까지 롯데카드 여행 사이트를 통해 국내호텔을 예약 및 결제하고 10월 10일까지 숙박하면 1박당 1만원을 할인해준다. 또 무더운 여름 가족들과 실내 전시를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쥬라기 월드 특별전’ 티켓 ‘터치(TOUCH)’ 혜택도 제공한다.
 
8월 16일까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1층 특별전시장 현장 티켓부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한 화면을 제시하면 5000원 할인된 1만원 특가로 입장이 가능하다.
 
또 객실에 머물며 편안히 드라마나 영화 등 동영상 시청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혜택도 마련했다.  
 
최근 6개월간 롯데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회원이 ‘티빙’ 앱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완료 후 ‘아임 파워풀(I’m Powerful)‘ 카드 혹은 ’포인트플러스‘ 카드로 8월 7일까지 누적 12만원 이상 이용하면 ’티빙 무제한 플러스 1년 이용권‘을 제공한다.
 
권지예 기자 Kwon.jiye@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