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광운학원 조선영 이사장 ‘코로나19 극복 위한 희망 캠페인’ 동참

 [광운학원 조선영 이사장이 광운학원 구성원들과 함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에 동참했다.]

[광운학원 조선영 이사장이 광운학원 구성원들과 함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에 동참했다.]

광운학원 조선영 이사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에 동참했다.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국민과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되었으며 손글씨로 작성한 응원 문구를 들고 사진을 촬영한 뒤 인증 사진을 SNS에 게시한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조 이사장은 해동과학문화재단 김영재 이사장의 지목을 받아 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조 이사장은 유지상 광운대학교 총장을 비롯해 이상종 광운전자공업고등학교 교장과 박준하 학생회장, 임하순 광운중학교 교장과 박시언 학생회장, 황대영 남대문중학교 교장과 김민성 학생회장, 광운대 동문 ㈜럭스로보 창업자 오상훈, 광운대 로봇게임단 '로빛' 주장 노주형 학생, '끝까지 찾아야 할 태극기 122609' 캠페인을 진행한 광운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윤재우 학생과 함께 광운학원 설립자상 앞에서 손글씨로 작성된 응원 메시지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조 이사장은 "이렇게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게 추천해주신 해동과학문화재단 김영재 이사장님께 감사드린다”라며 “모든 국민과 의료진이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힘을 합치면 반드시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광운학원은 산하기관들과 함께 힘을 모아 학생들의 안전을 지키고 교육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조 이사장은 다음 참여자로 고용노동부 이재갑 장관과 선플재단 민병철 이사장, 영화제작자이자 미국 배우 제시카알바의 남편인 Cash Warren을 지목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