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젠지, 벤츠 아트카 탄다

7일 한성자동차 청담 전시장에서 열린 인도식에서 이지훈(왼쪽) 젠지 단장(왼쪽)과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가 아트카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젠지

7일 한성자동차 청담 전시장에서 열린 인도식에서 이지훈(왼쪽) 젠지 단장(왼쪽)과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가 아트카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젠지

 
젠지 이스포츠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와 젠지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팀을 위한 아트카 인도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3월 e스포츠 기업과 자동차 딜러사 간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7일 한성자동차 청담 전시장에서 진행된 아트카 인도식에서는 아티스트 그라플렉스(본명 신동진), 그래피티 라이터  알타임 죠(유인준), 그래픽 아티스트 용세라(용세라) 등 유명 작가들이 젠지 LoL 팀을 위해 디자인 랩핑한 더 뉴 CLS, 더 뉴 GLE 등 차량 세 대가 공개됐다.  
 
이 아트카들은 젠지 LoL 팀 선수단과 코치진의 경기장 이동을 위한 공식 전용 차량으로 사용된다.
 
아트카들은 작가 개개인의 자유로운 발상과 스토리가 반영된 독특한 랩핑이 디자인됐다. 더 뉴 CLS 차량의 랩핑 디자인을 맡은 그라플렉스와 알타임죠는 각각 ‘선택’을 주제로 도심 속을 달리는 모습 및 강렬한 에너지를 시각화했다. 더 뉴 GLE 차량을 랩핑한 용세라는 과감한 선들과 불규칙적인 기법으로 역동적인 움직임을 표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아놀드 허 젠지 이스포츠 한국지사장은 “젠지 LoL 팀 선수단과 코치진도 랩핑 작업을 진행한 작가들의 창의력 넘치는 열정을 에너지 삼아 ‘2020 우리은행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을 비롯, 예정된 경기들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랩핑된 차량들이 작가의 개성과 함께 젠지 선수단의 스포티한 이미지를 잘 보여주는 것 같다”며 “한성자동차가 전달하는 젠지의 공식 이동차량과 함께 앞으로 진행되는 경기에도 응원을 보탠다”고 말했다.
 
양사는 오는 10일 아트카의 특별한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