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크래비티, '클라우드 나인' 활동 마무리..퍼포먼스 뮤비 깜짝 공개

 
크래비티

크래비티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성공적인 후속곡 활동을 마쳤다.
 
크래비티는 지난 5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Cloud 9)’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크래비티는 청명한 하늘 아래 넓고 푸른 들판에서 ‘클라우드 나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여름의 싱그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노란색과 청색이 산뜻하게 어우러진 패션으로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한 이들은 깜찍하고 발랄한 안무를 선보이며 자유로운 에너지를 한껏 뿜어냈다. 특히 시원시원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칼군무로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고, 클로즈업 컷으로 빛나는 외모를 한껏 드러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이로써 지난 4월 데뷔 앨범 ‘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와 타이틀곡 ‘브레이크 올 더 룰즈(Break all the Rules)’로 가요계에 출사표에 던졌던 크래비티는 화사한 매력과 뛰어난 영상미가 돋보이는 수록곡이자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후속 활동을 화려하게 끝맺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