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BK손익분기점 BK코인 & 체인코인, 가상자산거래소 ‘벤타스’ 상장

금융서비스업 BK손익분기점(BK코인)과 엑셀러레이팅 MOU 체결을 맺은 체인코인(CHAIN)이 동시에 가상자산거래소 벤타스에 7월 03일 상장됐다.
 
가상자산은 실상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가 없으며 인플레이션 등의 문제가 많아 많은 가상자산 투자자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 하지만. 투자자들이 불만을 고려해 금융서비스업 BK손익분기점(BK코인) 이민기 대표는 문제를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끊임없이 해결책을 모색중이며 실 사용처를 만들어내 실현에 옮기고 있다.
 
금융서비스업 BK손익분기점(BK코인) 이민기대표는 티켓트리(팬텀 엑셀러레이터) 김세훈 대표와 상품권 수급 계약 및 협상을 통해 100억 원의 상품권을 확보하여 BK손익분기점(BK코인) 서비스를 받는 회원과 고객들을 위해 페이백으로 상품권 5천 원권을 지급하고 전국 티켓트리 거리와 프랜차이즈 사용처를 만들어 티켓트리 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한 거리를 조성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현재 ‘크앙분식’, ‘혼밥대장’ 등 ‘K파운더스’와 컨소시엄인 여러 기업과 함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개념 금융페이백 플랫폼인 ‘BKPAY100’ 비케이페이백을 설립하여 더 많은 사용처 범위를 넓힐 예정이라고 밝혔다.
 
비케이코인(BKC)은 A-IEO 성공신화를 보여주는 선두주자로 등극하였고, 본사인 금융서비스업 비케이손익분기점(BK코인)은 엑셀러레이팅 브랜드로써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BK손익분기점(BK코인)은 체인코인과 엑셀러레이팅 MOU협약을 맺어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며 BK손익분기점(BK코인)은 체인코인을 적극적으로 서포트 하며 비케이코인(BK코인) 고객님들께 감사 캐시백 이벤트로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2020년07월03일 가상자산거래소 벤타스에 비케이코인(BK코인)과 체인코인(CHAIN)이 동시에 상장된다고 밝혔다.

윤근호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