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친환경 에탄올 착화제 브랜드, ‘젤스타(GEL-STAR)’ 런칭

국민 착화제로 거듭날 브랜드 ‘젤스타(GEL-STAR)’가 신규 런칭 소식을 전했다.

젤스타는 에탄올 착화제 전문 기업으로, 인체에 유해하지 않은 친환경 젤 타입의 안전한 착화제 상품을 선보인다. 오랜 연구와 수 차례에 걸친 테스트 끝에 친환경 착화제를 개발했으며 관련 업계에서 빠른 성장세를 이루고 있다.
 
젤스타는 기존 고체연료나 액체 착화제가 가진 단점을 보완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착화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자사만의 착화제 제조에 대한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편의성을 높인 젤 타입의 착화제를 개발했으며 캠핑은 물론, 벽난로 및 비상연료, 바비큐, 모닥불 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허 받은 친환경 젤 착화제 젤스타는 독자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안전한 제조 공정을 거쳐 생산된다.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가진 전문가가 직접 제조하며 유해화학물질허가증과 중금속검사서, 위험물제조소 완공검사필증 등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안전인증을 받은 이력이 있어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젤스타는 착화 지연 없이 빠른 시간 내 순간 점화되어 누구나 사용하기 쉽다. 강력한 화력으로 착화가 어려운 숯이나 장작, 성형탄 등에도 착화가 용이하며 숯이나 장작 위에 제품을 짜주기만 하면 되기에 간편하다는 장점을 가진다.
 
오직 에탄올 성분으로 이뤄져 있으며 각종 유해물질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500ml 대용량과 200ml 소용량 2가지 사이즈 구성으로 사용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스파우트 패키지로 휴대 및 사용이 편리하다. 또한, 연소 지속시간이 길고 적은 양으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한편 개그맨 김태균이 브랜드 기획에 직접 참여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젤스타(GEL-STAR) 관계자는 “꾸준한 개발과 노력 끝에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젤 착화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환경을 지키고 동시에 소비자들이 즐거운 캠핑 및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힘쓸 것이며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근호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