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파라다이스시티, ‘원 써머 나이트’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전경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전경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한여름 밤 미식과 휴식의 향연이 펼쳐지는 ‘원 써머 나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원 써머 나이트’ 패키지는 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안전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준비됐다. 온 가족의 편안한 하루를 위한 객실 1박은 물론 풍성한 저녁과 더위를 식혀줄 야외 수영장 이용권까지 실속 있게 담았다.  
 
먼저, 1층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패키지 이용객에게 다채로운 메뉴와 시원한 생맥주가 포함된 ‘써머 나이트 플래터’를 제공한다. 스테이크, 구운 새우, 폭립과 샐러드 등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메뉴에 시원한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됐다. 플래터 제공 시간은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누릴 수 있는 여유로운 힐링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 여름 호캉스의 꽃인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 어린이 2인 야외 수영장 이용권을 1박당 제공한다. 이벤트탕, 탄산탕, 마이크로 버블탕 등 다양한 온수풀도 마련돼 있어 시원한 서해바람과 노을을 즐기며 여름철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는 실내외 수영장 수질검사를 매일 매시간 실시하고 일 3회 전체 소독을 진행하는 등 철저한 위생관리를 실시 중이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원 써머 나이트 패키지’ 투숙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며, 가격은 디럭스 객실,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기준 36만원부터다.
 
 
권지예 기자 kwon.jiye@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