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G유플러스, 5년 이상 장기가입자에 할인쿠폰·선물 늘린다

LG유플러스자 자사 휴대전화 서비스에 5년 이상 장기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 선물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자 자사 휴대전화 서비스에 5년 이상 장기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 선물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휴대전화에 5년 이상 장기 가입한 고객에게 감사 선물과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U+멤버십 장기고객 감사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매년 6월 30일 기준으로 휴대전화에 가입한 지 5년이 지난 사용자에게 '기분 좋은 휴가 지원 3종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으로 편의점 GS25에서 비타500을 구매하거나, 청정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정원e샵'에서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차량 대여 서비스 쏘카에서 1만원 할인받는 것도 가능하다.  
 
휴대전화 서비스에 가입한 지 7년, 10년이 지난 경우 던킨도너츠의 먼치킨, 뚜레쥬르의 케이크를 추가로 받는다.  
 

고객센터 앱으로 선물·쿠폰 신청

LG유플러스 휴대전화 이용자들은 'U+ 고객센터' 앱으로 자신의 가입 기간을 확인한 뒤 선물과 할인 쿠폰을 신청하면 된다. 신청일 기준으로 3일 이내에 멤버스 앱으로 쿠폰이 제공된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담당 상무는 "오랜 기간 LG유플러스를 사용해온 고객에게 보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형수 기자 hspark97@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