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호중의 트롯 CM송 ‘우루렉 송’ 공개


더유핏 우루렉의 모델로 활약 중인 ‘대세 트롯맨’ 김호중의 매력이 담긴 트롯 CM송 ‘우루렉 송’과 뮤직비디오가 지난 29일 공개됐다.
 
더유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된 해당 영상에서는 ‘우루렉 쿨레그 릴렉싱 패치’의 장점을 담은 재치 넘치는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 김호중의 유쾌한 모습과 구성진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트바로티’ 김호중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다.
 
‘우루렉 송’ 및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누리꾼들의 ‘김호중이 시원하게 불러서 제품도 시원할 것 같다’, ‘귀에 쏙쏙 들어온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김호중 종아리패치’로 알려진 우루렉 종아리 패치는 ‘NO.1 홈에스테틱 브랜드’를 표방하는 더유핏에서 2년간 준비해 선보인 신제품이다. 주요 특징은 피부 혈행개선, 종아리 붓기 개선, 쿨링 효과로 바이오 제약사에서 만든 종아리 패치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유핏 관계자는 “중독성 강한 리듬과 귀에 쏙쏙 박히는 가사가 특징인 CM송으로 팬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까지 다양한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루렉 제품의 시원한 효능과 효과만큼 시원하고 경쾌한 CM송은 SNS 온에어를 앞두고 있어, 더욱 많은 이들에게 우루렉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유핏 우루렉 종아리패치는 오는 7월 3일(금) 오후 5시 35분 GS홈쇼핑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안방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