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쿠우쿠우, 코로나 의료진 응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사진출처 : 쿠우쿠우

사진출처 : 쿠우쿠우

 
㈜쿠우쿠우 프랜차이즈 그룹 본사는 30일 코로나19 감염 치료와 확산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해 헌신하는 전국 의료진과 봉사자분들께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날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는 ㈜쿠우쿠우 김영기 회장, 강명숙 대표 및 본사 직원들이 함께 참가했다.
 
쿠우쿠우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 감염 치료와 확산을 막기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 덕분에 이 순간을 슬기롭게 극복해나가고 있어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 ㈜쿠우쿠우도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가맹점과의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여, 프랜차이즈 본사의 책임과 소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코로나19 치료와 확산방지를 위해 노력 중인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참여형 캠페인이다.
 
㈜쿠우쿠우 프랜차이즈 그룹 본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쿠우쿠우 전 가맹점의 고통을 덜어내기 위해 전 가맹점 2개월 로열티를 100% 지원하였으며, 쿠우쿠우 본사가 전액 지원하여 전 가맹점 매장 방역 소독을 시행, 손소독제를 무상으로 지원한 바 있다. 이에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착한 프랜차이즈’ 마크를 받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