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건설 & 부동산] 서울지하철 환승 부평역 가깝고…특화설계 적용해 미세먼지 차단

부평 SK VIEW 해모로 투시도.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이하 중소형으로만 구성됐다.

부평 SK VIEW 해모로 투시도.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이하 중소형으로만 구성됐다.

SK건설과 한진중공업은 인천시 부평구 부개동 부개서초교북측구역 재개발 아파트인 ‘부평 SK VIEW 해모로’를 분양 중이다. 전체 지하 2층~지상 25층 17개 동, 전용면적 36~84㎡ 1559가구의 대단지다. 이 가운데 884가구가 일반분양 된다.
 

부평 SK VIEW 해모로

 

공식 유튜브 채널의 영상 인기

부평 SK VIEW 해모로는 지난 9일 발표된 1순위 청약접수 결과 547가구 모집에 5만7621명이 몰려 평균 105.3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다. 특히 84㎡B 주택형의 경우 196.7대 1의 경쟁률을 보이는 등 모든 주택형이  
 
1순위 마감됐다. 계약은 7월 7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7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비대면) 시대에 발맞춰 건설사들이 마련한 사이버 견본주택 영상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선보인 부평 SK VIEW 해모로 유튜브 영상도 누적 조회수 17만회를 돌파해 주목을 받았다. SK건설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부평 SK VIEW 해모로의 3개 타입에 대해 7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중 84㎡A 타입 영상은 조회수 5만회를 넘어섰다.
 
입지여건이 좋다. 우선 서울지하철 1호선과 인천도시철도  
1호선 환승역인 부평역이 단지와 가깝고 부개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또 GTX-B 노선이 부평역과 연결되면 향후 트리플 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다 부개서초·부평여중·부개고·부흥고 통학이 편리하고 부개도서관 등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부평역 상권의 생활 인프라 이용이 쉽고 부평문화의거리·웅진플레이도시·상동호수공원 등도 가깝다.
 
 

분양가 3.3㎡당 평균 1670만원

차별화된 설계도 매력이다.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주거 쾌적성을 높였고 전체 부지 중 40% 가량을 조경공간으로 조성할 예정이다. SK건설의 미세먼지 차단 특화설계인 ‘클린에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단지 내 클린에어 스테이션이 설치될 예정이며 H13급 고성능 헤파필터를 적용한 환기시스템과 냉난방기가 도입됐다. 엘리베이터 청정시스템과 미세먼지 신호등도 설치된다. 이와 함께 단지 안에 청정숲을 조성하고 순환산책로·어린이공원·비오토피아 정원을 선보인다. 피트니스·골프연습장 등도 들어선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670만원이며, 중도금 이자후불제 혜택이 제공된다.  
 
문의 032-811-0822
 
 
심영운 기자  sim.youngwoon@joinsland.com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