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울여자대학교, 2020 기업보안융합전공 수요특강 세미나 개최

서울여자대학교(총장 전혜정)가 “기업보안 전문가에게 듣는 지혜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기업보안환경”이라는 주제로 「2020 기업보안융합전공 수요특강 세미나」를 개최한다.  
 
서울여대 정보보호특성화사업단이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달라질 기업환경에 따른 대비와 최신 보안관련 정보 및 기업보안융합전공분야 실무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최되며, 7월 8일부터 4주간 매주 수요일에 진행된다.  
 
국내외 기업보안 현장 전문가를 초빙하여 ‘ZOOM 특강’ 형태로 열릴 계획이며, 7월 8일, ‘COVID19와 사이버보안전략’ (삼정KPMG 사이버보안 컨설팅, 김민수 상무) / 7월 15일, ‘선택에서 필수로 바뀌고 있는 디지털화와 정보보안’ (㈜LSware 김민수 사장) / 7월 22일, ‘디지털 대면 시대’ (한국인터넷진흥원 민경식 박사) / 7월 29일,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정보보안의 방향’ ((주)지란지교 시큐리티 윤두식 대표)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정보보호특성화사업단장 김형종 교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많은 것들이 새롭게 고려되어야 하는 상황이다. 본 연속 세미나를 통해 기업보안을 위한 새로운 마인드셋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기업보안융합전공을 이수하고 있는 학생을 포함하여, 기업보안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