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제임스투자그룹,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퀀트 시스템트레이딩 1위

제임스투자그룹이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서 금융브랜드 퀀트 시스템트레이딩(Quant System Trading) 부문에 선정됐다.
 
확률과 통계 기반의 누적수익을 쌓는 시스템을 운영하는 제임스투자그룹은 기존 시장에서 운영 중인 기술적인 분석의 트레이딩과는 차별화된 분야를 개척 중이다. 과학적인 알고리즘 체계를 구현하여 통계검증 결과에 수렴하는 누적 수익을 창출하는 시스템을 추구하며, 투자매매의 대중화와 지속적인 누적 수익 창출을 목표로 한다.
 
James TF Zone 시스템은 10년 이상 시장을 샘플링 한 후 다년간의 시장 데이터를 대상 범위로 확률과 통계의 로직을 구현하였다. 이는 장기간에 걸쳐 누적 수익에 수렴시키는 구조적 매매 시스템이다. J ZONE 매매기법은 10년간의 시장에서 확인된 통계 data를 기반으로 시작부터 끝까지 기계적 원칙 대응을 모토로 지속적인 누적수익이 창출된다.  
 
제임스투자그룹는 “향후 4차 산업 시대에는 온라인 시장이 더욱더 성장하는 시기가 될 것이다. 안주하지 않고 투자자들의 성공 협력자로 함께하기 위해 앞으로 끊임 없는 도전정신과 열정으로 무장하여 투자자들의 성공에 평생 동반자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