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텍컴퓨터 "최신 10세대 CPU 탑재 HP 일체형PC 신모델 출시, 예약 판매 이벤트"


글로벌 IT 제조기업 휴렛팩커드(HP) 총판 이텍컴퓨터가 29일 'HP 파빌리온 10세대일체형PC' 3가지 신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델은 HP 파빌리온 27-d0721kr, 27-d0722kr, 27-d0723kr(QHD) 총 3가지이다. 이들 모델은 전 세대 대비 20% 성능이 향상된 최신 10세대 인텔 데스크톱용 CPU와 NVMe M.2 형식의 SSD 512GB 저장장치를 탑재해 획기적으로 빠른 속도와 큰 용량을 보인다. 특히 CPU는 10세대 노트북용 저전력 U CPU보다 뛰어난 성능의 10세대 고성능 데스크탑용 CPU가 탑재되어 이번 신모델의 핵심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더 얇아진 마이크로 엣지 베젤, IPS 광시야각, 더욱 밝아진 최대 350nit 화면 밝기도 이번 제품이 가진 장점이다. 고급스런 화이트톤과 넓은 시야각 그리고 일체형 PC에서는 처음으로 탑재된 고성능 GTX 1650 외장 그래픽을 통해 게임과 영화 등에 몰입할 수 있다.
 
아울러 고속 무선 충전 기능을 통해 PC 업무와 동시에 휴대폰, 무선 이어폰도 무선충전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처럼 올인원PC로서 HP일체형PC 27형은 다양한 기능과 편리성, 그리고 디자인까지 모두 잡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HP파빌리온 27-d0723kr 모델은 27형의 대화면을 갖췄으며,  FHD 대비 1.8배 더 선명한 QHD 고해상도의 디스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또한, 편리한 터치스크린을 통해 멀티태스킹 환경과 다양한 작업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HP총판 이텍컴퓨터가 단독 론칭 기념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P신모델을 구입할 경우, 다양한 사은품을 함께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이정호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