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함께하는 금융] 월 250원, 놀랍게 저렴한 보험료로 남성 발병률 5대 암 1000만원 보장

월 250원이라는 저렴한 보험료로 남성 발병률 5대 암을 1000만원 보장하는 미래에셋생명의 ‘온라인 잘고른남성미니암보험’이 뛰어난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미래에셋생명]

월 250원이라는 저렴한 보험료로 남성 발병률 5대 암을 1000만원 보장하는 미래에셋생명의 ‘온라인 잘고른남성미니암보험’이 뛰어난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이 지난 5월 출시한 ‘온라인 잘고른남성미니암보험’이 보험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상품은 월 250원이라는 믿기지 않을 만큼 저렴한 보험료로 남성 5대 암을 1000만원 보장한다.

미래에셋생명

 
동전 몇 개로 가입할 수 있지만, 보장은 파워풀하다. 2020년 국가암정보센터에서 발표한 남성암 발병률 1~5위인 위암·폐암·대장암·전립선암·간암을 모두 보장한다. 보장금액도 1000만원으로, 보험료 대비 가성비가 매우 높다. 20세부터 50세까지 고른 연령대에서 가입할 수 있다.
 
앞서 미래에셋생명은 지난해 10월 이 상품의 원조 격인 ‘온라인 잘고른여성미니암보험’을 출시한 바 있다. 버스비보다 저렴한 월 950원의 보험료로 발병률이 가장 높은 여성 3대 암을 보장하는 이 상품은 월 가입 건수가 400건에 달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상품 ‘온라인 잘고른남성미니암보험’은 ‘여성미니암보험’의 후속 상품이다. 발병률이 높아 보장이 필요한 암만 추려 저렴한 보험료로 가성비를 높인 남성특화 상품이다. 이로써 미래에셋생명은 남녀 미니암보험 포트폴리오를 모두 갖추며 향후 국내 미니보험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누구나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는 이 상품은 기존 암보험 보유자에게도 유용하다. 미래에셋생명은 물론이고 타 보험사의 암보험에 가입한 경우에도 추가 가입이 가능하다. 따라서 매우 저렴한 보험료로 기존 보장에 더해 1000만원의 보장자산을 덧붙일 수 있다.
 
오은상 미래에셋생명 상품개발본부장은 “이 상품은 최신 암 발병 추세를 반영해 발병률 높은 남성암을 콕 집어 보장하는 핀셋 상품이다”며 “이미 암보험이 있거나 필수 암보장만 부담 없는 보험료로 대비하려는 고객이 이 상품으로 부족한 보장을 강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 본부장은 이어 “미래에셋생명은 앞으로도 반드시 대비해야 하는 질병들을 저렴한 보험료로 보장받을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미니 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하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업계 최초의 온라인 변액보험을 포함한 총 8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상품들은 PC와 모바일에서 공인인증서나 간편 비밀번호인 PIN인증 또는 카카오인증으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