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issue&] 여름 가전 사러 하이마트로 가요~ 온·오프 매장서 대규모 할인 행사

 롯데하이마트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롯데하이마트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힘내요 대한민국 가전 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모델이 여름 가전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사진 롯데하이마트]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롯데하이마트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힘내요 대한민국 가전 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모델이 여름 가전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사진 롯데하이마트]

 
7월을 앞두고 비와 무더위가 번갈아 찾아오고 있다. 지난주에는 6월 하순 기준으로 서울 낮 최고기온 기록이 35도를 넘어 62년 만에 경신됐다. 기상청은 지난 23일, 7월 중순 이후부터는 주당 평균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것이라고 예보하기도 했다. 특히 올해는 5월 초부터 기습적인 더위가 찾아온 이후부터 에어컨을 찾는 소비자가 늘기 시작했다.

7월 ‘에어컨은 역시 하이마트’진행
온라인몰, 최대 50만 엘포인트 제공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추가 할인도

 
 김태규 롯데하이마트 대치점 지점장은 “역대급 폭염이 찾아왔던 2017년과 2018년 한여름에는 에어컨 설치를 보름씩 기다리는 고객도 있었다”며 “장마 이후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에어컨 구매를 서두르면 원하는 시기에 에어컨을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롯데하이마트는 다음 달 말까지 ‘에어컨은 역시 하이마트’ 행사를 진행한다. 스탠드·벽걸이·투인원(2in1) 등 유형별 에어컨 제품과 더불어 선풍기·서큘레이터·제습기 등 쾌적한 실내 온도 유지에 도움을 주는 가전제품도 함께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도 다음 달 말까지 다양한 여름가전 기획전을 펼친다. 구매하는 에어컨 유형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이 기간에 롯데하이마트 행사 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엘포인트도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롯데하이마트는 다음 달 12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형마트부터 동네 슈퍼까지 참여하는 대형 할인행사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일환이다. 전국 460여 개 매장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기획전과 함께 엘포인트 추가 증정은 물론 이벤트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힘내요 대한민국 가전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에어컨·냉장고·TV 등 행사하는 대형 가전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모델을 두 가지 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20만 포인트부터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힘내요 대한민국 가전 페스타’ 행사 대상은 모두 으뜸효율 가전제품이다. 정부가 에너지효율이 우수한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으뜸효율가전 환급제도’에 따라 환급 신청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3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제품들이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중소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우루컴즈’의 10kg 세탁기, ‘서울전자’의 270리터급 레트로 냉장고, ‘더함’의 81cm(32형) 풀HD급 TV 등 국내 중소 브랜드의 다양한 전자제품이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행사 기간엘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획전 모델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엘포인트를 준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1만 포인트부터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이벤트로 제공하는 엘포인트는 오는 8월 초에 지급할 예정이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어디서든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으며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특히 성큼 다가온 더위를 대비하기 위해 에어컨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에게는 특히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