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삼성전자,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받은 QLED TV 출시

삼성전자가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을 받은 QLED TV를 28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QLED QT67 시리즈로 한국 에너지관리공단이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비용 환급사업’ 대상이다. 개인별로 최대 30만원 한도에서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받을 수 있다.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을 받은 삼성전자의 QLED TV가 28일 출시됐다. 〈삼성전자 제공〉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을 받은 삼성전자의 QLED TV가 28일 출시됐다. 〈삼성전자 제공〉

 
QT67 시리즈는 삼성전자의 QLED TV로는 처음으로 국내에서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을 받았다. 출고가는 제품 사이즈(43·50·55·65·75·85인치)에 따라 99만~549만원이다. 9월 말까지 55형 이상 크기의 1등급 QLED 모델을 구입할 경우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30만원 상당의 혜택이 추가돼 환급금 포함 최대 6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종석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TV는 최근 에코 패키지 출시, 시력보호 안전등급 인증 등 화질 외에도 소비자에게 의미 있는 가치를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며 "이번에 출시하는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QLED TV로 에너지 절감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윤 기자 pin21@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