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메트로시티 "우신사/무신사 입점 및 화보 공개"


핸드백부터 레더굿즈, 슈즈, 주얼리 컬렉션까지 올여름 패션지수를 충전해줄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우신사/무신사에서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제안하는 패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메트로시티가 지난 15일 국내 1위 패션 전문 온라인 셀렉트 숍 ‘우신사/무신사’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메트로시티는 최근 갈레리아 메트로시티, 빌라 디 메트로시티 등 쇼룸, 스토어를 오픈하며 고객과 만나는 플랫폼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우신사/무신사 입점 또한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의 공략을 위한 행보로 설명된다.
 
시즌 주력 제품부터 빌라 디 메트로시티에서만 만날 수 있던 가로수길 익스클루시브 제품까지 온라인 단독으로 전개하며, 특히 서머 시즌에 맞춰 강렬한 컬러와 세련된 감성을 담아낸 아이템들이 관심을 모은다.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스파지오 패턴의 퍼포레이팅 기법이 돋보이는 토트백 ‘MF3292’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스넬로 백(MT3438)은 시즌 주력 제품을 대표한다. 토트백은 핸드크래프트적인 요소와 시즌감 있는 디자인이 만나 모던하고도 트렌디한 스타일로 탄생한 제품으로, 여름 데일리룩 포인트 백으로 제격이다. 스넬로 백은 ‘경쾌한’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제품답게, 경쾌한 컬러감과 가벼운 무게감을 지녔다.
 
메트로시티X우신사/무신사 단독 컬렉션으로는 핸드백과 주얼리 컬렉션을 제안했다. 미니큐브백(MF0407F)은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MF407의 블루 컬러 모델로, 감성적인 컬러로 많은 이들의 취향을 충족했다. 마지아 테슬장식과 시그니처 M로고가 돋보인다.
 
유광 크로커 가죽 소재와 코로체 오로메쪼 로고 포인트가 특색인 시크한 무드의 숄더백 겸 미니 크로스백 ‘MC3141Z’은 올블랙룩과 잘 어울린다. 토트 겸 숄더백 ‘MC7940Z’는 블랙 컬러 외에도 감각적인 컬러로 구성돼 톡톡 튀는 여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유니크한 아크릴 체인과 웨딩 핸들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주얼리 컬렉션은 여름 주얼리에 걸맞은 실버 소재의 아이템들을 확인할 수 있다. 심플하고 감각적인 메트로시티 로고가 깔끔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튜보라레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A201SN9105WPA)’와 페를라(진주)와 실버의 하모니가 신비로운 무드를 전하는 드롭 이어링 ‘페를라 스털링 실버 이어링(A201SE9027WPH)’이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입점과 동시에 공개한 무신사 화보를 통해서도 메트로시티의 서머 시즌 아이템과 다양한 스타일링 방법을 참고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오는 29일(월)까지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트로시티 스페셜 이슈 감상평 또는 기대되는 상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귀걸이(3명)를 선물하고, 무신사 내 메트로시티를 관심 브랜드로 설정하고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총 3명을 추첨해 메트로시티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이영희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