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분양 포커스] 생활·교육 인프라 좋은 부평역 인근 대단지

SK건설과 한진중공업은 인천시 부평구 동수천로에 짓는 ‘부평 SK VIEW 해모로’(투시도)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부평 SK VIEW 해모로

인천 부개서초교북측구역 재개발 아파트인 이 단지는 전체 지하 2층~지상 25층 17개 동, 전용면적 36~84㎡ 1559가구의 대단지다. 이 중 884가구를 일반분양한다. 단지 인근에 서울지하철  
 
1호선과 인천도시철도 1호선 환승역인 부평역이 있고 부개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다 향후 GTX-B 노선이 부평역과 연결될 예정이다. 부개서초·부평여중·부개고·부흥고 등 통학이 편리하고 부개도서관·부천시립상동도서관 등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부평역 상권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 이용이 쉽고 부평문화의거리·웅진플레이도시·상동호수공원 등도 가깝다.
 
남향 위주 단지 설계로 채광을 극대화하고 전체 부지의 40% 가량을 조경공간으로 조성할 예정이다. SK건설의 미세먼지 차단 특화설계인 ‘클린에어 솔루션’이 적용되며, 단지 안에 청정숲·어린이공원 등이 꾸며진다. 골프연습장·독서실 등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청약은 6월 8일 특별공급, 9일 1순위, 10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6일, 계약은 6월 29일~7월 7일까지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670만원이며, 중도금(분양가의 60%) 이자후불제 혜택이 제공된다.
 
문의 032-811-0822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sim.youngwoon@joinsland.com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