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THE CREATIVE 2020] 고객 최우선 경영 … 부동산 개발의 새 트렌드 제시

컬리넌홀딩스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0’ 혁신 부문에 선정됐다. 2년 연속 수상이다.
 
컬리넌홀딩스는 2003년 설립 이후 불확실한 경제 흐름 속에서 안정적인 부동산 개발 방향을 제시하고,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분양시장을 선도해온 부동산 전문 마케팅 회사다. 시장의 흐름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춰 세계무대 진출도 꿈꾼다.
 
컬리넌홀딩스는 땅의 가치를 꿰뚫는 통찰력과 앞서가는 추진력으로 국내 부동산 개발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및 주거문화를 제시한다. 전국적으로 10만여 가구의 분양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신뢰경영, 새로운 부동산 문화를 선도하는 창조경영, 최고의 전문가가 최고의 회사를 만든다는 인재경영을 모토로 삼고 있다. 사랑의 집짓기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컬리넌홀딩스는 신뢰와 추진력을 앞세워 국내 부동산 분양시장을 선도한다.

컬리넌홀딩스는 신뢰와 추진력을 앞세워 국내 부동산 분양시장을 선도한다.

 
컬리넌홀딩스는 최근 들어서도 활발하게 실적을 쌓고 있다. ▶힐스테이트 의정부역(현대건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롯데건설) ▶롯데캐슬 리버파크 시그니처(롯데건설) ▶청주 동남파라곤(동양건설산업) ▶힐스테이트 대구역 오페라(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사하역(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황금센트럴(현대엔지니어링) ▶대곡역 두산위브(두산건설) ▶송파 시그니처 롯데캐슬(롯데건설)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포스코건설) ▶대구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삼정기업) 등의 분양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