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제주도 중문 맛집 기원뚝배기, 갈치조림만 주문해도 생전복 서비스

제주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로 한라산이다. 남한에서 가장 높은 한라산(1950m)은 제주 어디서나 보이고, 보는 방향에 따라 다르게 보이며, 제주를 가장 제주답게 만드는 한라산은 보는 곳에 따라 멀거나 가깝게 보인다. 서귀포는 따뜻한 기후와 자연 환경을 바탕으로 국제적인 관광지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제주도에는 볼거리와 함께 먹거리도 다양하다. 제주도 특산품 가운데 하나인 갈치를 통으로 넣어 요리한 통갈치조림은 여행객들이 있다. 이에 '기원뚝배기'는 제주산 통갈치에 문어, 새우, 전복 등 각종 해산물을 넣은 문어해물통갈치조림을 선보이고 있다.

기원뚝배기는 방문한 손님들을 위해 서비스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한다고 전했다. 방문하기 전 인터넷으로 예약한 손님에게 갈치조림만 주문해도 전복뚝배기와 성게국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문어해물통갈치조림에는 옥돔구이와 성게국 2개를 추가로 무료 제공하고, 통갈치조림정식 A세트에는 옥돔구이와 성게국을 하나씩 더 제공하고 있다. 갈치조림에는 생전복을 무료로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한편 제주 맛집 기원뚝배기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문을 연다. 연중 무휴로 운영되며, 손님들에게무료 픽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술자리를 갖거나 단체 손님들에게 아주 유용하다. 자가 운전자를 위해 넓은 전용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다.

윤근호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