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남극 크릴오일 ‘종근당건강 어스투어스 크릴오일 맥스’, 24일 홈앤쇼핑서 방송


종근당건강이 남극 크릴오일 100%인 ‘어스투어스 크릴오일 맥스’를 24일(일) 홈앤쇼핑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종근당건강의 어스투어스 크릴오일 맥스는 크릴오일 최대 일일 섭취 함량(홈쇼핑 기준)인 1,100mg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캡슐 사이즈 역시 550mg으로 크기가 작아 섭취가 용이하다.
 
어스투어스 크릴오일 맥스는 산패를 막기 위해 청정 지역인 남극해에서 어획 후 즉시 선상 가공하여 남극의 신선함을 담은 건강한 크릴오일을 100% 함유했다. 또 원료 추출 단계에서 헥산이나 아세톤 등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식용 주정 추출 방식’을 적용하고, 남극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해 ‘남극해양생물자원 보존위원회(CCAMLR)’의 기준에 준수하여 정해진 기간에 채취한 크릴오일만 원료로 사용한다. 종근당건강의 어스투어스 크릴오일 맥스는 오는 24일(일) 오전 11시 15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크릴오일 제품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반드시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력을 따져봐야 한다”고 전하며, “종근당건강 어스투어스 크릴오일 맥스는 남극 크릴오일 100%는 물론, 제조 단계에서 안전성을 강화하는 기술 및 공법이 적용되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크릴오일은 깨끗한 남극해에서 서식하는 동물성 플랑크톤인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이다. 남극 먹이사슬의 하층에 있어 중금속 축적 우려가 적고, 인지질, 오메가3, 아스타잔틴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정호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