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TS샴푸 "중국 시장 공략 위해 TS모델로 마천우(马天宇) 발탁"


TS모델로 중국 가수 겸 배우인 마천우(马天宇)가 발탁됐다
 
탈모샴푸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 중국 탈모샴푸시장을 위해 중국 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마천우(马天宇) TS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최근 피겨 퀸 김연아 선수를 모델로 선정한 바 있다.
 
TS 모델로 발탁된 마천우(马天宇)는 중국 산둥성 덕주시 출신이다. 지난 2006년 오디션 프로그램 가유 호남아, 加油!好男儿로 데뷔했으며, 이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전국 인터넷 인기 1위를 차지했다. 이후 6위까지 오르면서 스타로 떠올랐으며, ‘유창적미호시광’, 나의 모거리 남애’ (2019), ‘량생, 아문가불가이불우상(2018)’, ‘삼국기밀:한헌제전(2018)’ 환성”(2017) 등 다양한 드라마의 주연으로 활약했다.
 
영화몽키킹 히어로: 손오공과 요괴왕의 대결(2017)’, 후난성 전투(2018)’, ‘결승시각(2019)’ 2018년 국내에 개봉한영웅본색4’에 출연하며 국내에도 얼굴을 널리 알린 바 있다. 특히, 국내 방송 프로그램냉장고를 부탁해’ 시즌3에 게스트로영웅본색4’에 동반 출연한 왕대륙(王大陆)과 함께 출연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2017년 말 중국 식품약품감독관리총국(CFDA)으로부터육발제 특수 허가류’로 위생허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TS샴푸’는 중국 시장에서 영문 제품명 'TALMOSTOP SHAMPOO', 중국어 제품명 '帝叶斯洗发水'로 판매되고 있다. ‘황제가 쓰는 귀한 샴푸’라는 의미다. 중국 내 주요 홈쇼핑 방송을 황금시간대로 연달아 편성해 내보내기도 했으며, 중국 상하이 동방홈쇼핑(东方购物)에서 진행한 한국 제품 특별방송에도 참여했다. 더불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티몰(天猫/Tmall) ‘TS브랜드관’을 별도로 운영해 ‘TS샴푸’와 함께 TS제품 22개를 선보였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코로나19확산을 겪으면서 잘 극복한 한국에 대한 선호도 상승으로 한국 제품에 대한 호감도가 중국 시장 내에서 좋아진 듯하다. 또한 중국이 화장품 수입 심사를 간소화한다고 하니 품질만큼은 뒤지지 않는 TS삼푸에게는 호재일 수 있다. 이에 중국 시장을 위해 중국 배우인 마천우를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발탁 배경을 설명하면서, “중국의 탈모샴푸 시장은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높다. 앞으로 중국 내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진행하여 착한 성분만을 고집해온 TS샴푸에 대한 브랜드를 중국 내에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정호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