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분양 포커스] 전원주택의 여유+아파트의 편의 누려…서울 오가기 편하고 청약통장 불필요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조감도. 다양한 평면 조성을 통해 나만의 주거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조감도. 다양한 평면 조성을 통해 나만의 주거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우미건설이 경기도 고양시 삼송지구에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최근 청약 접수와 당첨자 발표를 마친 이 단지는 우미건설이 디벨로퍼 알비디케이(RBDK)와 함께 시행 리츠에 참여하고 시공한다. 삼송지구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9-1·9-2(W, E)블록과 연립주택용지 B-3·B-6·B-7블록에 총 527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의 장점은 무엇보다 다양한 평면설계로 입주자만의 주거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여기에다 아파트에 적용되는 공간·보안·편의 서비스까지 갖췄다. 우선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다락방과 테라스 등 단독주택 같은 다양한 공간구성을 설계했다. 또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CCTV 등 보안 시스템도 갖춰 주거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 가구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쾌적한 일조권을 배려했으며 오금천과 오금공원, 북한산 조망(일부 세대)도 누릴 수 있다.
 
서울 접근성이 우수한 점도 매력이다. 먼저 삼송지구 내에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위치해 있고 신분당선 연장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 중이다. 이 노선이 개통되면 강남권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된다. 또 GTX-A노선 연신내역 조성이 예정되어 있으며, 통일로IC를 통한 광역 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오늘부터 이틀간 당첨자 계약

생활 인프라 또한 양호하다. 우선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가 들어서는 삼송지구 안에 고양오금유치원을 비롯해 오금초·신원중 등이 위치해 있다. 이와 함께 스타필드·이케아·하나로마트 등 이용이 편리하며, 808병상 규모의 은평 성모병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청약 통장이 필요 없고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역에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다. 또 당첨된 후에도 재당첨 제한이 없어 서울과 기타 지역의 아파트 청약 신청도 가능하다. 특히 연립주택용지 B7 블록의 경우 전매 제한이 없어 분양 후 바로 매매가 가능하다. 당첨자 계약은 21일~22일 예정이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40-2에 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견본주택 입장 시 열화상카메라와 비접촉식 체온 측정을 통해 유증상자를 분류한다. 또 모든 견본주택 출입자의 손소독제 세정과 함께 마스크 착용도 의무화 했다.
 
문의 031-9622-100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sim.youngwoon@joinsland.com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