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대진대학교 통일교육 선도대학 사업단, 코로나 맞춤형 통일교육

대진대학교(총장 이면재)는 2020년 통일교육 선도대학 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 된 이후, 학내 통일교육 활성화를 위한 통일교육 프로그램 연구·개발, 통일강좌 운영 준비 등 통일교육 활성화를 위한 다방면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통일부는 매년 5월 넷째 주를 통일교육주간으로 지정하여 통일을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국민과 소통을 하고 있다. 2020년 제 8회 통일교육주간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에 동참하여 온라인 페스티벌로 대체 된다. 이에 따라 대진대학교 또한 정부 방침에 동참하고자 통일교육주간 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올해 대진대학교 통일교육주간 온라인 사업에는 참여자 모두 안전하게 참여 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미래로- 통일전망대(아이디어 경진대회), 통일UCC 경진대회, 1회 대진통일콜로키움(대주제 “북한의 시각문화 탐구: 인간과 기술”) 등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면재 총장은 “이번 2020년 제8회 통일교육주간 온라인 페스티벌 및 대진대학교 통일교육주간 온라인 사업을 통해 통일 미래세대인 대학생들과 학내 구성원들이 통일에 관한 의지를 결집하고 통일의 희망을 다져볼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