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울신학대학교 경력개발센터, 온라인 진로코칭 및 취업상담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 교육혁신원 소속 경력개발센터에서는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로코칭 및 취업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고, 대학 내 비대면 강의가 권장되는 현 상황에 맞춰 서울신학대학교 경력개발센터는 진로 및 취업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서울신학대학교 경력개발센터에서 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비대면으로 제공하는 ‘ST-Up프로그램’은 행복한 인생설계와 진로코칭, 졸업(예정)생 취업원스톱 등이 있다.  
 
‘행복한 인생설계와 진로코칭’ 프로그램은 금년 처음 도입되는 신입생 및 저학년을 위한 진로 프로그램으로 행복과 인생에 대해 고찰을 하고, 각자 자기만의 인생 로드맵을 설계함으로써 삶의 동기부여와 실행 방향성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김민희 취업지원관은 한국코치협회의 인증코치 자격을 취득, 온라인을 통해 행복과 인생설계에 대한 강의와 1:1로 학생들의 진로를 밀착 코칭한다.  
 
‘졸업(예정)생 취업원스톱’은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온라인을 통해 전문 취업지원관의 2020년 취업 트렌드 강의와 1:1 자기소개서 첨삭, 면접코칭 및 취업알선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과 취업지원관은 SNS를 활용하여 수시로 소통하고 있으며, 매일 새로운 채용정보를 SNS를 통해 공유한다. 더하여 프로그램 운영방식을 비대면으로 수정하게 되면서 기졸업자들의 참여가 3배 이상 증가하였다는 점도 특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