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G유플, '코로나 집콕족' 위해 최신 영화·애니메이션 할인

LG유플러스가 집콕족을 위해 최신 영화, 미드, 애니메이션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집콕족을 위해 최신 영화, 미드, 애니메이션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제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장기화하면서 재택근무·온라인 개학 등 집콕족이 늘고 있다. LG유플러스가 이들을 위해 최신 영화와 외국 드라마, 애니메이션 VOD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신영화 '2+1' 할인하고
'짱구는 못말려' 등 애니메이션은 무료

 
LG유플러스는 14일 "26일까지 5000원 이상의 영화 2편을 구매한 고객에게 5000원 쿠폰을 즉시 발급해주는 '2+1 스탬프'를 제공한다"며 "쿠폰 유효 기간은 발급일로부터 2주"라고 밝혔다.   
 
또 2만2000원으로 영화 이용권을 구매하면 1만1000원짜기 영화 3편을 볼 수 있는 '빅3 핫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2만2000원만 내고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1917' '인비저블맨' 등 1만1000원짜리 영화 3편을 시청할 수 있다.  
 
미국 케이블TV인 HBO의 드라마 시청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16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HBO의 인기 시리즈인 '왕좌의 게임' '체르노빌' '트루 디텍티브' '더 닉' '걸스' '헝' '보드워크 엠파이어' '식스 핏 언더' 등 9가지 소장 패키지를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0(1명), 스타벅스 라떼 커플세트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개학이 연기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어린이들을 위해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비아파트 스페셜: 444호' '애니메이션 런닝맨 시즌1' '짱구는 못말려 시즌8' 같은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볼 수 있다.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의 인기 시리즈인 '짱구는 못말려' '신비아파트' '흔한남매' 등을 이달 19일까지 70% 할인한다.  
 
박형수 기자 hspark97@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