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사랑방] 방송통신위원회 外

◆방송통신위원회는 1일 한국교육방송공사(EBS) 보궐감사에 김재영 전 방통위 사무처장 임명을 의결했다.
 
◆서울시장 신임 비서실장에 고한석 서울디지털재단 이사장이 내정됐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국기원장 직무대행에 손천택 이사를 1일 선임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그룹사장 르네 코네베아그)는 2일 한국사회투자, 친환경 사회적기업인 트리플래닛과 함께 전국 공동생활센터 475곳 아동청소년 2500명에게 나무와 손소독제 등 2억원 상당을 지원했다.
 
◆사립유치원 단체 한국유치원총연합회(이사장 김동렬)는 2일 대구시교육청과 경북도교육청에 코로나19로 피해를 본 유아들을 지원하기 위한 성금 총 4832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KT CS 노·사 연합봉사단은 2일 코로나19 전담병원인 대구보훈병원 의료진에게 간식과 천연 유기농화장품 등 2000만원 상당의 격려 물품을 전달했다.
 
◆고용노동부 산하 근로복지공단(이사장 강순희)은 2일 코로나19 사태의 고통 분담 차원에서 임원 급여를 일부 반납하고 전 직원이 모은 성금 1000만원을 울산광역시에 전달했다.
 
◆서울시 공무원들과 산하 공기업 임직원들이 ‘착한 마스크 캠페인’에 참여해 모은 보건용 마스크 4960개를 민간요양병원 124곳에 전달했다.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이사장 카허 카젬)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창원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이웃사랑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