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사랑방] 코리아타임스 外

◆코리아타임스는 1일 대표이사·발행인에 오영진 편집인을 선임했다.
 
◆문화재청은 1일 국립문화재연구소장에 지병목 국립고궁박물관장을 임명했다. 임기는 2년.
 
◆한국전기공사협회 안전기술원은 지난달 31일 주주총회를 열고 초대 대표이사(이사장)에 장현우 한국전기공사협회 이사를 선출했다.
 
◆박응렬 전 한국환경공단 자원순환본부장이 1일 제3대 전남환경산업진흥원장에 취임했다.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는 1일 학회장으로 김주헌 차의과학대학교 융합과학대학장 겸 경영대학원장을 선임했다.
 
◆한국경영공학회 신임 학회장에 1일 유왕진 건국대 교수가 취임했다.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는 지난달 열린 정기총회에서 신민정 회원을 신임 이사장으로 선출했다고 1일 밝혔다.
 
◆삼일회계법인(대표이사 김영식)이 후원하고 한국회계학회(회장 정석우)가 선정하는 ‘삼일저명교수’에 윤대희 연세대 교수, 도상호 계명대 교수, 한종수 이화여대 교수 등 3명이 1일 선정됐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의 국내 38개 제약바이오기업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55억원 상당의 구호품과 성금을 지원했다. 성금은 대한적십자사, 전국재해구호협회 등에 전달했다.
 
◆홈앤쇼핑은 1일 코로나19 피해가 큰 경북지역을 돕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3억원을 기부했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대표 마크 리)는 코로나19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1억4092만원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한국투자공사(KIC)는 최희남 사장 등 경영진이 코로나19 사태로 피해가 큰 저소득층과 소상공인 등을 돕기 위해 4개월간 임금 30%를 반납하기로 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