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맛있는 도전] "펭하~ 띠부띠부씰" (띠고 붙이고 띠고 붙이는 스티커) 맛있는 빵도 먹고 펭수 스티커도 득템!

SPC삼립이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모델로 한 ‘펭수 빵’ 5종을 출시했다. 제품 안에는 펭수 명언과 짤방 이미지가 들어있다. [사진 SPC삼립]

SPC삼립이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모델로 한 ‘펭수 빵’ 5종을 출시했다. 제품 안에는 펭수 명언과 짤방 이미지가 들어있다. [사진 SPC삼립]

SPC삼립이 EBS 인기 크리에이터인 ‘펭수’를 모델로 한 ‘펭수 빵’ 5종을 출시했다. ‘펭수 빵’은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의 펭수 유행어인 ‘대빵’을 콘셉트로 한 빅(big) 사이즈 제품이다.
 
펭수 빵은 ▶부드러운 우유 시트에 달콤한 연유크림을 넣은 ‘러블리 우유롤롤’ ▶겹겹이 쌓아 올린 페스트리와 설탕 시럽이 조화로운 ‘스위뜨페스츄리’ ▶꽈배기 도넛에 초콜릿과 초코크런키를 올린 ‘엣헴엣헴초코꽈배기’ ▶부드러운 식빵 안 고소한 땅콩크림을 듬뿍 넣은 ‘터질듯한 땅콩미니샌드’ ▶새콤달콤한 피자소스에 소시지를 가득 토핑한 ‘하이!하이!피자빵’ 등이다. 이달 중으로 냉장디저트 2종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펭수 빵 제품 안에는 ‘펭수’의 명언과 짤방(유머를 위한 재미있는 사진이나 동영상) 이미지를 담은 ‘펭수띠부띠부씰(띠고 붙이고 띠고 붙이는 스티커)’ 71종 중 하나가 들어 있어 재미를 더했다. ‘펭수띠부띠부씰’은 명언 씰 23종과 추가로 적용할 예정인 일러스트 씰 48종으로 구성돼 있다.
 
SPC삼립은 ‘펭수 빵’ 출시를 기념해 삼립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까지 총 네 번의 ‘펭수띠부띠부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한정판 ‘대빵 큰 펭수띠부띠부씰’과 ‘펭수띠부씰 북’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인기 크리에이터로 떠오른 ‘펭수’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