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맛있는 도전] 항체·면역 형성 도움주는 성분 함유 … 건강 음료 최대 45% 할인 판매

매일유업은 자체 온라인몰에서 항체와 면역 형성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든 건강 음료를 모아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기획전을 펼친다. 최대 45%까지 할인 판매한다. [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자체 온라인몰에서 항체와 면역 형성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든 건강 음료를 모아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기획전을 펼친다. 최대 45%까지 할인 판매한다. [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이 자체 온라인몰에서 항체와 면역 형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한 건강 음료를 모아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기획전을 펼친다. 매일다이렉트(direct.maeil.com)와 네이버 매일유업 직영스토어(brand.naver.com/maeil)를 통해 한시적으로 진행하며, 건강 음료를 최대 45%까지 할인 판매한다.
 

매일유업

셀렉스는 항체의 중요 성분이 되는 단백질을 다량 함유했다. ▶액상 파우치 형태의 음료 ‘매일 마시는 프로틴’ ▶간식 형태의 씨리얼바 ‘매일 밀크 프로틴바’ ▶분말 형태의 ‘매일 코어 프로틴’ 등 3종으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매일 코어 프로틴’은 진한 우유맛의 건강기능식품으로 3대 핵심 단백질을 18g이나 담았다. 유당은 우유 대비 10% 수준에 불과하다.
 
우리 몸의 면역세포 중 70% 이상이 모여 있는 장에 유익한 프로바이오틱스를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발효유도 준비됐다. 기획전에서 소개하는 발효유 ‘매일 바이오’는 세계적으로 많은 연구와 논문 발표를 통해 효과와 안정성이 입증된 ‘LGG 유산균’을 담았다. 떠먹는 요거트 ‘매일바이오 플레인’은 인위적인 당을 첨가하지 않은 450g 대용량 제품으로 간식 용도뿐 아니라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적합하다. ‘매일바이오 드링킹 요거트’는 750mL 팩 기준 LGG 유산균을 750억 마리(CFU) 이상 함유했다.
 
면역력 증강에 빠트릴 수 없는 또 다른 영양소가 아연이다. 아이를 위한 건강주스 ‘요미요미 튼튼 배도라지’는 설탕·색소·향료를 넣지 않고 배 과즙과 도라지 농축액으로 맛을 냈으며, 하루 아연 권장섭취량의 18%를 넣었다. 당 함량을 줄이고 비타민D를 1일 권장량 100%(1일= 10㎍/1병 기준)까지 함유한 ‘엔요’도 하루권장량의 15%에 달하는 아연을 함유했다.
 
비타민C와 함께 식물성 콜라겐 100mg을 함유한 저과즙 주스 ‘썬업 콜라겐플랜’과 부드러운 젤리 속에 과육과 과즙을 듬뿍 담은 과일 젤리 디저트 ‘데르뜨(D’ertte)’도 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 홍삼’은 ‘농협 홍삼 한삼인’과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락토프리 우유에 100% 국산 6년근 홍삼과 국내산 벌꿀을 넣었다.
 
매일유업은 네이버 직영스토어를 통해 ‘간편식 기획전’도 펼친다. HMR 브랜드 ‘상하목장 슬로우키친’의 스프 3종, 카레 3종, 파스타소스 3종을 최대 27% 할인한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