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격전지 여론조사부터 정치성향테스트까지...중앙일보 21대 총선 페이지 오픈

 중앙일보가 제21대 국회의원 총선거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홈페이지엔 총선 주요 뉴스, ‘총선 언박싱’ 영상, 격전지 여론조사, 정당 지지율, 총선 Q&A 등이 실린다. 사지선다 15문항으로 자신의 정치 성향을 파악하는 ‘소름 돋게 잘 맞는 초간단 정치성향테스트’도 곧 추가될 예정이다.
 

배너를 클릭하면 모바일 총선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를 열면 주요 총선 뉴스들이 맨 위에 보인다. 중앙일보 메인 사이트와 별도로 좀 더 총선에 특화된 뉴스를 읽고 싶다면 이곳을 참조하면 된다.
 
  
화면을 내리면 격전지 여론조사와 정당 지지율 코너가 있다.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에 등록된 여론조사 결과를 각 선거구별로 직접 찾아볼 수 있다. 
 
 
총선후보 검색 배너를 누르면, ‘총선 후보자 대해부’ 페이지로 연결된다. 총선 후보자 학력, 경력, 재산, 전과 등 상세한 후보 신상을 알 수 있다. 총선언박싱에선 격전지 주요 후보 인터뷰와 선거구 현장 인심을 영상으로 만날 수 있다.  
 
 

총선 Q&A에선 총선에 관한 각종 궁금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27일엔 ‘소름 돋게 잘 맞는 초간단 정치성향 테스트’가 총선 페이지에 추가된다. 지난 2016년 많은 화제를 불러왔던 ‘초간단 정치성향 테스트’를 최근 상황에 맞게 문항을 업데이트했다. 전체 15개 문항은 한국정치학회의 감수를 거쳤다.
 
원정환 기자 won.jeonghwa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