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50주년 대림통상㈜ ‘갖고 싶은 욕실을 만나자!’ 도비도스몰 오픈

보탈 바스 브랜드 도비도스의 다양한 욕실 제품 라인업을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토탈 욕실 전문기업 대림통상㈜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도비도스몰’을 오픈한 것이다.
 
대림통상의 토탈 바스 브랜드 도비도스는 수도꼭지, 비데, 위생도기, 샤워부스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해 욕실 공간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졌다.
 
이번에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 도비도스몰에서는 욕실인테리어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과 기능성 샤워헤드, 수도꼭지, 비데, 위생도기, 샤워부스, 액세서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대림통상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제품들이 엄선되어 주력 상품으로 판매되는 만큼 소비자들은 보다 편하고 쉽게 정보를 얻고 구매를 할 수 있다.
 
제품뿐만 아니라 욕실 인테리어를 위한 패키지도 제공받을 수 있다. 도비도스의 부분 패키지는 최소한의 변화로 최대한의 효과를 낼 수 있는 효율성과 실속성을 자랑한다. 토탈 패키지를 통해서는 전문가가 제안하는 제품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과 분위기의 욕실을 리모델링할 수 있다.
 
특히, 온라인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의 한계를 낮추고 다양한 잠재 고객을 발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들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야 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실제 고객들의 후기들을 참고해 신뢰할 수 있는 정보들을 쉽게 얻을 수 있다.
 
온라인몰 안에는 욕실자재 직거래 커뮤니티도 마련되어 있다. 욕실자재 직거래 커뮤니티는 도비도스몰에 방문하는 모든 방문자를 대상으로 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 매매를 돕는 장이다. 해당 기능을 통해 누구나 판매자 또는 구매자가 될 수 있으며, 자유로운 매매를 통해 상호간 필요한 부분을 충족시킬 수 있다.
 
대림통상 관계자는 “대림통상 창립 50주년을 맞아 오픈한 도비도스몰을 통해 소비자들은 사용 공간 및 환경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선택, ‘갖고 싶은 욕실’을 만날 수 있다”며, “토탈 욕실 브랜드로써, 도비도스몰의 활성화를 위해 보다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앞으로의 50년 역시 욕실환경에 새로운 혁신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림통상의 온라인쇼핑몰 ’도비도스몰’은 사이트에 접속해 방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