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라이프 트렌드&] 웰니스 트렌드 반영···3중 쿠셔닝으로 탄력감 UP !

‘바운서 2.0’ 상품은 3중 쿠셔닝을 적용해 걷거나 뛸 때 편안함과 함께 우수한 탄력감을 경험할 수 있다. 쿠셔닝과 패션성을 겸비한 청키 스니커즈 스타일이다. [사진 삼성물산]

‘바운서 2.0’ 상품은 3중 쿠셔닝을 적용해 걷거나 뛸 때 편안함과 함께 우수한 탄력감을 경험할 수 있다. 쿠셔닝과 패션성을 겸비한 청키 스니커즈 스타일이다. [사진 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가 내놓은 청키 스니커즈 스타일의 ‘바운서(Bouncer) 2.0’이 순항하고 있다. 지난달 말 빈폴스포츠는 젊은 층이 추구하는 웰니스 트렌드를 고려해 스포티즘과 함께 뉴트로한 감성의 ‘바운서 2.0’ 3종 세트를 출시했다. 쿠셔닝과 패션성을 겸비한 제품이다.
 

청키 스니커즈 스타일 '바운서 2.0'인기

‘바운서 2.0’은 출시 이후 밀레니얼 및 Z세대 고객이 온라인을 통해 구매를 확대하면서 바운서 1.0의 전년 동기 판매 실적 대비 70% 신장한 실적을 보이고 있다. 전체 매출 중 온라인의 비중이 40%에 육박했다. 특히 바운서 2.0 캐주얼 상품 중 화이트 컬러가 매출을 이끌었다.
 
‘바운서 2.0’은 ▶캐주얼 감성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한 캐주얼 라인 ▶트렌디한 스트링 장식으로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한 트렌드 라인 ▶어퍼(Upper)에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고 뒤꿈치 부분을 접어 신을 수 있는 디자인의 벤틸레이션(Ventilation) 라인 등 3종으로 출시되고 있다. 나만의 것을 찾는 젊은 층의 소비 태도를 고려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바운서 2.0’ 상품은 모두 대표 기능인 3중 쿠셔닝(이중 미드솔과 클라우드메쉬)을 적용해 걷거나 뛸 경우 편안함과 함께 우수한 탄력감을 경험할 수 있다. 신발 뒤쪽 미드솔을 다소 넓게 디자인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하게 표출하는 동시에 접지력이 우수한 아웃솔을 적용해 발이 땅에 닿을 때 흔들리지 않고 안정적이다.
 
또 통기성과 경량성이 좋은 펀칭형 인솔을 적용하는 한편 신발 굽 높이를 최대 4㎝로 디자인해 키 높이 기능까지 제공한다.
 
빈폴스포츠 ‘바운서 2.0’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는 물론 오렌지·애플그린 등 포인트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10만9000원에서 12만9000원이다.
 
김선미 빈폴스포츠 팀장은 “청키 스니커즈의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스포티즘과 젊은 감성을 반영한 ‘바운서 2.0’을 개발했다”라며 “MZ 세대가 웰니스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표출하고 있기 때문에 러닝 등 스포츠에 기반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빈폴스포츠는 지난 6일부터 전국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인 SSF샵(www.ssfshop.com)을 통해 시즌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금액권(최대 6만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