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NPO 브리핑] 밀알복지재단 긴급구호키트 전달, 서울NPO지원센터 비영리스타트업 4기 모집 外

밀알복지재단, TK 장애아동에 긴급구호 키트 전달

밀알복지재단은 대구·경북지역의 장애아동 가정과 장애인 거주시설을 대상으로 긴급구호 키트 3000개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키트는 마스크·손 소독제 등 방역용품과 홍삼·영양제 등 건강식품·식료품·생필품 등으로 구성됐다. 재단은 대구·경북 지역에 우선 지원 뒤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월드비전 후원국서 수제마스크 보내와

월드비전 한국은 케냐·미얀마 등 월드비전의 도움을 받던 아프리카·아시아 10개국 주민들이 마스크 4000장을 직접 제작해 보내왔다고 19일 밝혔다. 각국에서 보내온 마스크는 마스크 품귀현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취약계층 아동과 대구·경북 지역 후원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서울시 NPO 지원센터, 비영리스타트업 4기 모집

서울시 NPO지원센터는 오는 4월 10일까지 비영리스타트업 4기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서울에서 공익활동 초기 단계의 2인 이상 팀이나 설립된 지 2년 이하의 비영리단체다. 총 7팀을 선정해 500~800만원의 활동지원금, 1:1 코치, 공간 및 홍보 등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snpo.kr 참조.
 
 
 

위 배너를 누르시면 '함께하는 세상' 기사목록으로 이동합니다. https://news.joins.com/issue/10956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