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사회적거리두기 ‘잠시 멈춤’ 위한 실내 육아템”

디자인스킨 패브릭레더 플레이 테이블 유아소파

디자인스킨 패브릭레더 플레이 테이블 유아소파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실내 놀이 용품의 매출이 증가하고있다. 아가방컴퍼니의 유아 플레이매트 전문 브랜드 ‘디자인스킨’도 작년 동기간 대비 매출과 판매량이 증가하고, 온라인몰의 매출도 상승 분위기를 띄고 있다.  
 

- 아이도 부모도 슬기로운 집콕 육아
-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몰 구매 비중 증가

디자인스킨은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유아 매트 브랜드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아이의 발달 과정에 맞춰 손쉽게 변형할 수 있는 다기능 플레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실내 활동이 증가한 최근 한달 간 매출이 전년도 동기 대비 126% 상승했으며, 판매량 역시 113% 상승했다. 그 중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플레이 테이블 소파’다. 이 제품은 미끄럼틀, 책상, 소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3in1 제품으로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디자인스킨 외에도 아가방앤컴퍼니의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도 올 3월 매출이 전년도 동기 대비 146% 상승했다. 아가방몰은 실내 활동이 늘어난 고객들을 위해 집콕 육아를 도울 수 있는 용품, 실내복, 그 외 다양한 의류로 제품 구성을 늘렸다.  
 
또한 지난 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할인 혜택을 추가하고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행사 기간 동안만 주문량이 약 4배가량 증가했다.  
 
디자인스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실내 생활이 증가함에 따라 육아용품 매출도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라며, “에너지가 많은 아이들은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수록 쉽게 무료함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스킨의 짐(GYM), 도넛시리즈는 실내에서도 안전한 운동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아가방몰 관계자도 “언택트 소비 확산으로 온라인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라며 "기존에 온라인으로 판매되지 않았던 제품을 추가 구성하고 온라인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회원 혜택을 계속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자인스킨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우리집 키즈카페, 이불밖은 위험해' 기획전을 아가방몰에서는 신규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